안녕하세요! 디포커스의 데이터 전문가 Qrator 입니다.


태블로-데이터와치-인포메이션 빌더스에 이어서, 고객 특성 관리 솔루션 '기기야(GIGYA)'가

최근 Kuppingercole 에서 실시한 고객 특성 관리 플랫폼 리서치에서

단독으로 '선두주자(LEADER)' 그룹에 포함 되었습니다.


이 리서치는 12개의 고객 특성관리 솔루션을 조사한 후 전체 리더쉽, 제품의 리더쉽,  시장 리더쉽 및 혁신 리더쉽의

네가지 범주로 분류합니다.


기기야(GIGYA)는 위의 모든 범주의 종합 리더에 선정된 유일한 솔루션 이며, 또한 각각의 범주 모두에서 리더로 선정 된 유일한 솔루션 입니다.


Kuppingercole의 설립자 겸 수석 분석가 'Martin Kuppinger'는 기기야(Gigya)에 대한 종합적인 평으로, "고객 특성 관리 시장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으며, 현재 수백만 개의 고객정보를 관리하고 하루에 수십억 건의 로그인과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는 성숙한 제품, 소비자 경험에 중점을 두고 마케팅 툴에 ID를 통합시킴으로써 고객 ID를 관리할 뿐 아니라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고 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생산하는 강력한 플랫폼" 이라 칭했습니다.


현재 기기야는 디포커스의 데이터 전문가 Qrator 홈페이지 (바로가기) 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!!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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